|
|
|
|
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? |
|
다있넷에서는 컬쳐랜드 및 기타 문화상품권 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|
여러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? |
|
주 결제수단과 보조 결제수단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. 주 결제수단 | 무통장 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카드결제, 휴대폰결제 | 보조 결제수단 | 마일리지, OK캐쉬백, T멤버십등 |
|
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고 싶어요. |
|
다있넷의 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주문 시 주문 후 5영업일(주말/공휴일 제외) 이내 결제금액 입금 시 정상 처리됩니다. |
무통장입금 계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 |
|
무통장입금 계좌는 상품 주문시 > 무통장입금 선택 > 입금계좌 선택 시 표시 됩니다. |
주문했는데, 선택사항을 변경하고 싶어요 |
|
주문 후에는 선택사항을 다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선택사항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을 취소 후, 원하는 선택사항으로 다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 취소는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|
휴대폰결제가 안 돼요. |
|
휴대폰 소액결제는 한도 초과 또는 요금 미납 시 결제 어려울 수 있습니다 |
휴대폰 소액결제로 결제하고 싶어요. |
|
구매대금 30만원까지 결제 가능하며,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됩니다. 또한,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초과 또는 요금 미납 시, 결제 어려울 수 있습니다. 결제 페이지에서 휴대폰 결제 선택 후 통신사 및 개인정보 입력하여 결제 진행 바랍니다. |
상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|
PC, 모바일에서 구매할 상품의 옵션 및 수량 설정하여 결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|
이미 결제를 했는데, 결제수단을 바꿀 수 있나요? |
|
결제한 상품에 대해서는 취소 후 재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. |
비회원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 |
|
다있넷에 접속하여 비회원 로그인 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|
입금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|
|
무통장입금 후 입금확인까지는 일정시간 소요되며, 실시간 계좌이체는 이체 즉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 주문한 상품의 입금내역은 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주문한 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. |
|
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주문내역은 변경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. |
장바구니는 무엇인가요? |
|
장바구니란, 한 번에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상품을 담아놓는 가상의 저장공간입니다. 주문을 원하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"장바구니"를 선택하시면 상품을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.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최대 30일간 저장되며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리스트만 유지됩니다. 다있넷의 장바구니에서는 최대 20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|
무통장입금 시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 해도 되나요? |
|
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 이름과 일치하지 않으면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입금시 이름이 같다면 상관없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. |
무통장입금을 했는데,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? |
|
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, 약 30분~1시간 내로 입금내역이 확인됩니다. 만약, 입금 후 1시간 경과 하였으나 입금대기가 지속될 경우, 1:1 상담 또는 고객센터(☎1599-1182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|
신용카드로 결제할 때, 오류가 나요 |
|
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아래의 원인을 확인하여 처리 바랍니다. 1 비밀번호 입력 오류 -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로, 카드사 유선 연락 또는 방문하여 처리 가능 2 유효기간 입력 오류 - 유효기간 월/년을 반대로 입력하지는 않았는지 확인 3 안전결제(ISP)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- KB카드, BC카드마다 각각 ISP가 신청되어 있어야 함 |
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 |
|
주문한 상품의 내역은 주문/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최근 2개월간의 주문내역이 자동으로 보여집니다. 로그인 후 주문/배송조회 선택 시 최근 2개월간의 쇼핑내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결제할 때, 오류가 나는데 어떻게 하나요? |
|
지속해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, 고객센터(☎1599-1182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|
주문한 상품의 가격이 낮아졌는데, 어떻게 하나요? |
|
다있넷은 오픈마켓으로 판매자가 상품 등록, 가격 설정 및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. 상품의 가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차액은 보상해 드리지 않습니다. 변동된 가격으로 인해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, 기존 주문 건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 |
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싶어요. |
|
주문을 원하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"장바구니"를 선택하시면 상품을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.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최대 30일간 저장되며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리스트만 유지됩니다. |
결제 가능한 신용카드가 궁금합니다. |
|
다있넷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. 신한(구 LG)카드 | 비씨카드 | 삼성카드 | KB국민카드 | 하나SK카드 | 외환카드 | 현대카드 | 농협NH카드 | 씨티카드 | 우리카드 | KDB카드 | 제주카드 | 신협 체크카드 | 광주카드 | 수협카드 | 전북카드 | 롯데카드 | 우체국카드 | SC은행 리워드카드 | IBK기업은행 카드 | 현대증권 체크카드 |
※ 우체국, KDB 카드의 경우 체크카드로 할부 결제 불가합니다. |
실시간 계좌 이체 이용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잇나요? |
|
고객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인출하여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 이상의 계좌잔액 보유 시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. 구매자와 계좌주가 다르더라도 결제를 진행할 예금주의 계좌번호, 통장 비밀번호, 공인인증서 정보가 모두 일치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. 주문금액이 계좌로부터 정상 인출되는 즉시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되며
환불 시 이용했던 계좌로 환불 됩니다. |
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 해야 하나요? |
|
무통장입금은 주문완료 후 5영업일(주말/공휴일 제외) 이내 입금해야 합니다. 입금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건은 자동 취소됩니다. |
카드로 결제했는데, 승인실패라고 나와요. |
|
카드결제 시 승인실패라고 표시되는 경우, 아래의 항목을 확인 바랍니다. 카드정보 오 입력 | 카드번호, 비밀번호, 유효기간 등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| 결제카드 자체오류 | 이용 한도 초과 or 사용중지 된 경우 | 타임아웃 오류 | 승인 과정에서 시간 초과한 경우 |
|
신용카드로 결제할 때, 인증서도 필요한가요? |
|
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에 대해서는 추가로 ISP와 안심클릭 모두 공인인증서의 인증이 필요합니다. 개인카드는 개인공인인증서로, 법인카드는 법인공인인증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 ※ 30만원 이하인 경우 ISP 비밀번호 또는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통해 인증할 수 있습니다. |
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려고 하는데 로그인을 하라고 나와요. |
|
다있넷에서는 비회원은 장바구니가 제공되지 않으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로그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 |
주문한 상품의 옵션(사이즈, 색상)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|
주문 완료 후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합니다.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인 경우,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다시 구매 바라며 배송준비중 또는 배송중인 경우, 판매자에게 주문 취소 가능여부 문의 부탁드립니다. |
체크카드 이용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|
카드의 후면(혹은 전면)에 기재 되어 있으며 은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지속적인 장애가 발생할 시 해당 은행으로 문의 바랍니다. |
주문했는데 이중으로 결제됐어요. |
|
주문한 상품이 이중으로 결제 되었다면 아래 내용 확인 후 다있넷으로 문의 바랍니다. 1 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 : 결제일자, 결제금액, 입금한 은행/계좌번호, 환불받을 계좌번호 2 카드결제 : 결제일자, 결제금액, 카드종류, 카드번호, 승인번호
3 휴대폰소액결제/티머니 결제 : 결제일자, 결제금액, 휴대폰번호 |
휴대폰 소액결제란, 무엇인가요? |
|
휴대폰 소액결제란. 결제금액을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방법으로,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됩니다. 회원 별 결제한도는 각 통신사별 이용제한에 따라 적용됩니다. 미성년자(19세 생일이 지나지 않은 자), 법인 명의, 요금미납/연체, 선불요금제, 사용정지일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 |
장바구니에 담아놓았던 상품들이 사라졌어요. |
|
장바구니 저장 기간은 최대 30일입니다. 30일 이후에는 자동 삭제가 진행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|
카테고리란 무엇인가요? |
|
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상품 유형이 표시되며, 원하는 유형 선택 시 해당 상품의 목록이 펼쳐집니다. 메인페이지 왼쪽 위 '≡' 버튼 클릭 시 카테고리가 확인되니 참고 바랍니다. |
제가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나요? |
|
다있넷에서는 문자검색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통합검색창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하여 원하는 상품 검색 후 상세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|
휴대폰 소액결제 업체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. |
휴대폰 소액결제 시, 월 한도금액이 있나요? |
|
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 월 누적 결제금액이 최대 50만원까지 결제할 수 있습니다. 회원 별 결제 한도는 각 통신사 이용제한에 따라 적용됩니다. |
현금으로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|
"무통장입금", "실시간 계좌이체"로 선택하시면 현금 결제가 가능합니다. |
CVC코드란 무엇인가요? |
|
CVC 코드란, 카드 뒷면에 적힌 유효성 검사 코드로 서명란 끝의 숫자 3자리를 말합니다. 온라인 거래를 위한 확인수단으로 안심클릭 등록, ISP 발급 시 확인 절차로 이용되고 있습니다. |
|
|